요한복음 10:26-30 나와 내 아버지는 하나이다.

내가 너희에게 말한 것과 같이 너희가 내 양들에 속하지 아니하므로 믿지 아니하는도다.  내 양들은 내 음성을 들으며 나는 그들을 알고 그들은 나를 따르느니라.   내가 그들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노니 그들이 결코 멸망하지 않을 것이요 또 아무도 내 손에서 그들을 빼앗지 못하리라.  그들을 내게 주신 내 아버지는 모든 것보다 크시매 아무도 내 아버지 손에서 능히 그들을 빼앗지 못하느니라. 나와 내 아버지는 하나이니라, 하시니라. 요한복음 10:26-30

거짓 지도자들은 예수님의 신성을 부정하고, 그 분의 이름으로 기도도 하지 말라고 한다.  성경을 모르면 그러한 미혹에 속을 수 있다.  그래서 예수님께서  사람이 빵으로만 살 것이 아니요, 하나님의 입에서 나오는 모든 말씀으로 살 것이라, 라고 하셨다.  (마태복음 4:4)

아버지께서 거룩히 구별하사 세상에 보내신 자인 내가, 나는 하나님의 아들이라.

내가 만일 내 아버지의 일들을 행하지 아니하거든 나를 믿지 말려니와 내가 행하거든 너희가 나를 믿지 아니할지라도 그 일들은 믿으라. 그러면 아버지께서 내 안에 계시고 내가 그분 안에 있음을 너희가 알고 믿으리라 요한복음 10:36-38

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. Bookmark the permalink.